해리 왕자 친부에 대한 루머는 왕가에서 퇴출 시키기 위함

카테고리 없음

해리 왕자 친부에 대한 루머는 왕가에서 퇴출 시키기 위함

솔.현 아빠 2023. 6. 8. 20:47

해리 왕자는 자신의 친부에 대한 루머는 그를 왕가에서 쫓아낼 계획이었다고 주장했습니다.


해리 왕자는 자신의 생물학적 아버지가 제임스 휴이트 라는 타블로이드 소문이 자신을 왕실에서 축출하려는 시도라고 주장했다고 ​​법원에서 증언했습니다.

해리 왕자는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한 Mirror Group Newspapers에 대한 전화 해킹 재판을 계속하기 위해 화요일 고등법원에 출두했습니다 .

그의 증인 진술에서 2002년 The People의 "해리의 DNA를 강탈하려는 음모"라는 제목의 기사를 언급했습니다. 이 기사는 그의 혈통을 확인하기 위해 자신의 DNA 샘플을 훔치려는 시도를 보고했습니다.

해리 왕자는 폭탄 증언에서 차에서 추적기를 발견했다고 했습니다.

휴이트 소령은 찰스 왕세자와 결혼하는 동안 다이애나 웨일스의 공주와 바람을 피웠고, 이로 인해 해리의 진짜 아버지가 누구인지에 대한 언론과 타블로이드 추측이 일어났습니다.

해리는 루머에 대한 이야기가 "잔인하다"고 설명하면서 기사 당시 18세였고 불과 몇년 전에 어머니를 여의었다고 말했습니다.

해리 왕자는 “언론과 타블로이드는 상처를 주고 비열하고 잔인했습니다. 나는 항상 이야기의 동기에 의문을 제기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언론과 타블로이드는 내가 왕가에서 축출될 수 있도록 대중의 마음에 의심을 심어주기를 간절히 원했습니다.

해리는 그의 어머니가 그가 태어나기 전까지 휴이트 소령을 만난 적이 없으며 그가 2014년에 이 타임라인을 알게 되었지만 이것은 피고의 기자들 사이에서 상식이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진술에서 "많은 신문에서 내 친아버지가 내 어머니가 관계를 맺은 남자인 제임스 휴이트라는 소문을 보도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기사와 그와 유사한 다른 기사를 작성할 당시 나는 어머니가 내가 태어나기 전까지 휴이트 소령을 만나지 않았다는 사실을 실제로 알지 못했습니다."

제임스 휴이트는 찰스 왕세자와 결혼하는 동안 다이애나 웨일스의 공주와 바람을 피웠고, 이로 인해 해리의 진짜 아버지가 누구인지에 대한 언론의 열광과 열렬한 타블로이드 추측이 일어났습니다.

그는 "당시 내가 18세였고 불과 6년 전에 어머니를 잃었을 때 이와 같은 이야기는 나에게 매우 상처를 주고 매우 현실적으로 느껴졌다"고 덧붙였다.

공작은 주장된 음모에 대한 세부 사항과 그의 DNA가 어떻게 "해외로 판매"될 것인지에 대한 세부 사항을 제공한 "높은 위치에 있는 왕실 정보원"을 언급한 기사의 논평에 대해 특히 우려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 정보가 궁전 내의 누구에게서 나온 것이라고 믿지 않지만 미러 신문이 기사를 위해 자신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는 불법적인 수단을 사용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해리 왕자는 선데이 미러와 선데이 피플을 포함하는 직함의 기자들이 전화 해킹, 소위 "블래깅" 또는 속임수를 통한 정보 획득, 사립 탐정의 사용과 같은 방법과 관련이 있다고 주장하면서 MGN에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그는 1996년부터 2010년 사이에 발표된 약 140개의 기사에 불법적인 방법으로 수집된 정보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 중 33개가 재판에서 고려 대상으로 선정되었다고 주장합니다.